방송 학교 및 귀하의 선택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지역 중 하나인 뉴멕시코는 다양한 단풍과 지형의 고향입니다. 우리는 장미빛 사막, 야생 산, 눈 덮인 봉우리를 가지고 있어 이 주의 매우 중요하고 전형이 된 놀라운 풍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리오 그란데 강을 따라 흐르는 로키 산맥의 남쪽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이 주는 이곳에서 배우는 데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이 특징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뉴멕시코 방송 학교를 찾을 때 최고를 기각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매우 효과적인 멘토/도제 실습 프로그램과 교실 교육을 통해 이 학교는 학생들을 도전적인 방송 분야로 안내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관심이 음악 프로듀서, 뉴스 캐스터, 라디오 DJ, 녹음 엔지니어 또는 TV로의 전환 등 흥미진진한 분야에서 가장 큰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멘토는 현지 또는 전국 방송 분야에서 일하는 엔지니어, 프로듀서 및 아나운서를 고용합니다.

University of New Mexico는 4년제 공립학교로 약 25,000명의 학생이 재학 중이며 1년 수료증, 학사, 석사 및 박사 학위를 제공합니다. 학제간 영화 및 스포츠중계 디지털 미디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디지털 미디어 프로그램은 방송과 디지털 및 영화 미디어를 통합했습니다. 새로운 ARTS 랩과 함께 2005년에 부서가 구현된 이 프로그램은 실습 교육과 함께 교실에서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는 필수 부분입니다. 이 도전적인 산업 분야에서 원하는 분야가 무엇이든, 이 특별한 뉴멕시코 방송 학교의 학생은 다양한 관심 분야에 맞게 학업 분야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방송 저널리즘 전공은 제작, 작문, 스튜디오 인터뷰 진행, 뉴스 앵커링 및 방송국 운영과 같은 과정을 통해 업계에 제공됩니다.

1970년에 설립된 또 다른 뛰어난 뉴멕시코 방송 학교는 뉴멕시코의 미국 방송 학교입니다. 그들의 총체적인 강조점은 학생들에게 이 흥미진진한 노력의 분야에 들어가 라디오나 TV에서 일하는 방송인이 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토크쇼 진행자, 아나운서, 스포츠 또는 뉴스캐스터가 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 기상캐스터는 경험 많은 전문 강사에 의해 가르쳐질 것입니다. 교육의 실습 영역은 오늘날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기술에 발맞추기 위한 진보적인 소프트웨어에 대한 지시를 받습니다. ABS에는 뉴스캐스팅, 프로그래밍, 카피라이팅, 디지털 제작, 방송 이론, 카피라이팅 및 기타 동등하게 중요한 과정이 있어 학생들이 보람 있고 만족스럽고 성공적인 방송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